한파로 인한 강추위가 계속되면서 많은 커플들이 야외 데이트를 피하고 따뜻한 실내에서 아늑한 시간을 보내는 실내 데이트를 택하고 있다.

최근에는 이색카페, 체험 등 좀 더 색다른 실내 데이트코스를 즐기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고 있다. 이 가운데,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도심 속에서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강남커플마사지샵이 인기를 끌고 있다.

‘YJ스파앤왁싱바’에서는 스웨디시 마시지를 비롯한 하와이 마사지 요법 로미로미, 피부 심부층 근육의 이완을 돕는 딥티슈 마사지요법, 산전산후 아로마 케어 등 다양한 바디밸런스 케어를 비롯한 페이셜 및 슬리밍 케어와 왁싱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커플마사지 및 부부마사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맞춤 관리를 진행하여 보다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별도의 커플룸이 마련되어 있어 둘만의 공간에서 방해 받지 않고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감성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왁싱 프로그램의 경우 왁싱 이후 피부가 붉어지거나 부어 오르는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트리트먼트 과정을 추가했으며, 냉, 압착법을 통해 추출된 순수 100%천연 오일만을 사용하여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덜한 왁싱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스웨디시 마사지는 길게 쓸어주는 동작, 주무르는 동작, 작은 원형 모양으로 하는 세가지의 동작을 사용하는 유럽식 전통 고급 전신 마사지 요법으로, 대중적인 스포츠 마사지와는 달리 오일을 이용한 섬세하고 부드러운 터칭이 특징이다.

오일을 이용하는 것이 특징인 스웨디시마사지는 터치는 부드럽지만 큰 힘이 실리는 만큼 편안하면서도 딥한 테크닉으로 지친 몸의 피로를 풀어주며, 허브나 오일 등을 이용해 피부 관리와 더불어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강남커플마사지 ‘YJ스파앤왁싱바’는 학동점과 압구정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전화를 통해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