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일부터 킨더초콜릿 홈페이지에서 ‘페이스오브킨더’ 이벤트 실시

50년 전통의 어린이 초콜릿 브랜드 킨더초콜릿이 1월 1일부터 ‘페이스오브킨더(Face of Kinder)’ 이벤트를 킨더초콜릿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페이스오브킨더’는 아이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다. 킨더초콜릿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의 방을 꿈을 키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바꿔주고, 킨더초콜릿의 패키지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계획이다.

‘페이스오브킨더’ 캠페인은 킨더초콜릿 홈페이지를 통해 1월 1일부터 2월 25일까지 8주간 응모할 수 있다. 제 1회 ‘페이스오브킨더’ 우승자 4명이 주인공인 킨더초콜릿 패키지 내 삽입된 시리얼 코드와 함께 내 아이의 꿈과 사진을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투표를 통해 선정되는 최종 우승자 4명에게는 아이의 방 인테리어를 꿈에 맞는 특별한 공간으로 만들어주고 2019년 킨더초콜릿 패키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킨더초콜릿은 이벤트 참가자 중 매주 추첨을 통해 내 아이가 주인공인 마이킨더팩 스티커 및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킨더초콜릿 패키지에 마이킨더팩 스티커를 붙이면 내 아이가 주인공인 마이킨더팩을 만들어 볼 수 있다.

킨더초콜릿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페이스오브킨더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이 매일 매일 자신만의 공간에서 꿈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행복과 기쁨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킨더초콜릿 만의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킨더초콜릿은 1968년에 아이들을 위하여 맛있고 영양가 있는 초콜릿을 만들기 위해 탄생한 대표적인 어린이 초콜릿 브랜드로 아이들의 행복과 기쁨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한다. 엄선된 원료만을 사용하여 까다로운 엄마들을 만족시키고 아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아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제 1회 ‘페이스 오브 킨더’ 캠페인은 ‘2017년 국제비즈니스 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IBA)’에서 올해의 마케팅 캠페인 포장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IBA는 미국 스티비 어워즈사가 전 세계기업 및 기관의 경영, 성장, 홍보 등의 사업 활동을 15개 부문으로 나눠 평가하는 국제대회로, ‘비지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불린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