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 브랜드 아나덴(ANADEN)이 지난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많은 예비 창업자들을 만나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높아지는 창업 아이템 경쟁 속, 사회 트렌드 및 문화를 창업에 녹여낸 아이템들의 등장이 눈에 띄었다. 또한 임대료 상승, 인건비 상승 등 자영업자들의 부담이 커진 요즘, 1인 창업, 부부창업 등 소자본 창업을 통해 창업비용의 절감과 수익의 증대까지 기대할 수 있는 시스템이 접목된 브랜드 부스 앞은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발길을 끌었다. 

그 중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은 새롭게 떠오르는 국내 뷰티 트렌드인 ‘왁싱’을 바탕으로 경제성과 확장성을 고루 갖춘 그들만의 창업 시스템까지 선보이며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받았는데, 아나덴의 차별화 된 운영 시스템 중 많은 예비 창업자들은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아나덴의 왁싱 교육 커리큘럼을 꼽았다. 

왁싱 전문가를 양성해 세계적인 왁싱 전문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기업의 사명을 바탕으로 아나덴은 국내 최고 교육진을 구성, 슈가링에 관련한 이론, 실기, 고객응대 교육으로 이뤄지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아나덴 오픈을 준비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은 기존에 뷰티에 관련한 지식이나 기술이 전무하다 하더라도, 창업에 도전이 가능하다. 아나덴의 왁싱전문 교육은 일회성의 교육으로 그치는 것이 아닌 왁싱 전문가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철저한 시스템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맹점 오픈 후에도 점주들은 본사에서 진행하는 정기 스킬업 세미나 참여를 통해 그 전문성을 키우고 있다. 아나덴은 브랜드 자체적으로 개발하는 슈가링 제품의 높은 품질만큼 그에 맞는 왁싱 스킬은 보유하고 발전시켜 나가야 고객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왁싱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한다. 또한, 이는 곧 많은 고객의 방문을 유치할 수 있기 때문에 점주의 수익 증대에도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아나덴 부스 앞 창업 상담을 마치고 나온 한 예비창업자는 “왁싱과 슈가링에 대한 사람들의 수요가 많아지면서 사업적인 가능성도 있겠다는 생각에 상담을 받았는데, 아나덴의 체계적인 시스템은 생각보다 훨씬 더 전문성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하며 “추후 가맹본부 직원분들과의 더욱 자세한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 방문 약속을 잡았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 관계자는 “아나덴 부스를 찾아주신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고민은 결국, 어떻게 하면 안정적인 사업체 운영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을까? 에 있다.”고 전하며 “창업자와 두터운 신뢰를 가지고 함께 매장을 운영해 가야할 가맹본부는 그 짧은 고민을 해결해줄 다양하고 분석적인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어야한다”고 말했다.

이어 “아나덴은 그것을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마련하고 있다. 왁싱 전문가를 양성해 왁싱의 올바른 인식을 선보이고 세계적인 왁싱 전문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하는 아나덴의 사명은 단순히, 창업 가맹점을 늘리고, 본사의 이익만을 추구하는데만 몰두한다면 이룰 수 없는 목표라고 생각한다. 전문화된 교육과, 고품질의 제품, 가맹점을 위한 본사의 헌신과 지원 등을 바탕으로 가맹점의 성공이 곧 본사의 성공이고 이것이 아나덴의 사명에 부합하는 일이라는 생각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나덴의 임·직원들은 모두 그런 마음을 품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런칭 후 빠른 기간내에 가맹점 40호점을 돌파하며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아나덴은 최근, 전국적으로 늘어나는 왁싱 고객수요와 가맹점을 위해 지속적인 교육 커리큘럼의 진행, 실질적인 점주 혜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의 개발 등으로 아나덴 가맹점의 매출 극대화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광주 제일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종료 이후에도 꾸준한 박람회, 세미나 등의 참여를 통해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아나덴만이 선보일 수 있는 전문성을 설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