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점유율 상위 5개 프랜차이즈 헤어샵에 대해 한국소비자원이 이용자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직원서비스’(3.75점), ‘매장접근성’(3.73점) 만족도는 높은 반면, ‘가격 및 부가혜택’(3.30점) 만족도는 상대적으로 낮은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박승철헤어 스튜디오 홍대점은 교육에 투자를 적극적으로 활성화 함으로써 직원서비스 및 고객 헤어서비스품질 만족도를 높일수 있도록 2018년 목표로 설정하고 디자이너 역량을 강화하는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직원서비스’, ‘헤어서비스 품질’, ‘가격 및 부가혜택’에서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헤어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인은 헤어서비스 품질(33.6%)로 분석됐으며 커트 만족도가 3.77점으로 가장 높았다.

박승철헤어 홍대점 지사장 및 직원 일동은 “교육과 사전미팅을 통해 이번 조사결과를 공유했고 직원서비스 및 헤어서비스 품질에 대한 개선 노력을 통해 향후 해당 서비스의 소비자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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