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동인구가 매우 높은 지역 중 하나인 강남역 일대는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맛집들도 다수 분포돼 있다. 이 가운데 강남구 역삼동 소재 ‘봉우화로’는 질이 다른 최상급 돼지, 소고기만 취급하는 고깃집으로 알려져 있다.

봉우화로의 주요 인기 메뉴로는 이베리코 목살, 생 삼겹살, 불고기, 갈빗살, 매실 숙성 삼겹살과 소고기의 차돌과 양지가 적절히 섞여 부드럽고 고소한 식감을 자랑하는 우삽겹 역시 인기 메뉴로 꼽히고 있다.

특히 스페인에서 도토리만 먹고 자란 친환경 흙돼지 이베리코는 ‘세계 4대 진미’로 알려져 있을 정도로 육질의 쫄깃함과 육향이 훨씬 더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데, 해당 업체 측은 “이베리코는 스페인 정부가 직접 법으로 관리할 만큼 고기의 품질은 단연 최고로 알려져 있고, 불포화지방 등 몸에 좋은 영양소도 풍부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업체 측은 다양한 신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최근 전복항아리냉면 메뉴를 선보였는데 “맛있는 물회를 먹기 위해 멀리 바닷가 지역으로 나가는 수고로움을 버리고 강남에서도 맛볼 수 있는 신선한 해물 냉면을 선보이고 싶었다”고 전해왔다.

아울러 고기의 맛을 더하는 숯불화로구이 불판과 특제 소스는 오랜 식당 운영을 통해 대표가 터득한 노하우로 보이며, 더불어 손님들의 보다 편안한 식사를 위해 인테리어에도 심열을 기울였다.

업체는 총 2층으로 구성돼 있는데, 테이블 간 간격을 넉넉히 배치해 다른 손님으로 인한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또한 마치 별장에 있는 고급 레스토랑과 같은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렇듯 품격 있는 맛과 멋으로 해당 업체는 데이트 코스부터 회식, 가족 외식, 동창회 등 각종 모임장소로도 손색이 없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 해당 식당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이나 예약 문의는 강남구 역삼동 ‘봉우화로’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한편, 맛집을 선택 할 경우는 스스로가 직접 방문 후 가게의 인터리어 및 재료, 또는 후기를 참조해 결정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