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광그린푸드리테일의 삼겹살 전문점 '교대이층집'이 비즈니스의 중심인 강남 선릉점에 새 둥지를 틀었다.

교대이층집은 국내산 1등급 돼지만을 취급하는 삼겹살 전문점으로 꽃삼겹, 통삼겹, 통목살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맛과 구성이 조화로운 상차림과 함께 돼지고기를 제공함에 따라 새롭게 오픈되는 지점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선릉맛집인 교대이층집 선릉점은 지하철 2호선 선릉역 1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여러 기업들이 밀집한 테헤란로 옆에 자리하여 일찌감치 기업 회식 장소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당일 공수한 식재료만을 취급하는 것은 물론, 자체 연구팀에서 개발한 기법으로 숙성한 삼겹살은 풍부한 육즙과 특유의 풍미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또 서비스로 나오는 시원하고 칼칼한 해물냄비는 조화롭게 내어주는 상차림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면서도 삼겹살과 궁합을 이룬다.

그뿐만 아니라 교대이층집 만의 독특한 인테리어는 찾아오는 고객들을 계속해서 증가시키는 핵심 요인이 되고 있다. 전통시장에서 착안한 ㄷ자형 구조와 익숙하고 편안함을 주는 소품들까지 고객들이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이번 선릉점은 더욱이 광화문점에 이어 1층에 위치해 있는데 지나가던 사람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매장으로 들어오게 만드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덕분에 교대이층집 선릉점은 오픈 직후 인근 직장인들의 기업 회식 장소 뿐 아니라 가족식사장소, 커플 데이트 장소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세광그린푸드리테일 김슬기 대표는 "교대이층집은 기존의 삼겹살 맛집 분위기와 차별화를 꾀하기 위해 메뉴 구성부터 돼지고기 숙성 기법, 고객 서비스, 밑반찬 구성, 인테리어 등 여러 부분을 오랜시간 공을 들여 개발한 것이 특징"이라며 "퇴근 후 직장인들의 기쁨과 애환을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선릉맛집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더욱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교대이층집 선릉점은 소규모 예약 및 단체 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