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가 완화되고 봄이 다가오면서 체중관리에 돌입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체중관리는 감량뿐만 아니라 건강한 체형을 위해 증가를 고려하는 경우도 많은데, 체형에 따라 체중증가가 쉽지 않은 경우도 있다. 이에 근육발달과 체중증가, 탄수화물 섭취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단백질보충제 및 체중증가 보충제를 섭취하기도 한다.

단백질보충제 전문 쇼핑몰 메이크바디는 인공색소나 스테로이드, 방부제 등을 첨가하지 않고 천연 곡물 성분을 더해 곡물의 건강한 맛과 효과를 볼 수 있는 보충제를 판매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천연 곡물 성분 보충제로는 근육량과 체중을 증가할 수 있는 ‘헤라게이너’와 탄수화물 섭취를 늘려 체중증가를 집중적으로 할 수 있는 ‘헤라매스’가 있다. 이들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L-글루타민과 단백질의 체내 흡수와 원활한 소화를 돕는 유산균 요거트파우더, 필수 아미노산 BCAA, 비타민 혼합체재 등 건강을 고려한 부원료들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메이크바디 관계자는 “헤라시리즈 중 헤라게이너는 근육의 성장속도가 빠르고 신체 균형이 잘 맞지만 운동할 때 쉽게 지치고 많이 먹어도 살이 잘 찌지 않는 분들에게 적합하며, 헤라매스는 근육증가보다 체중증가에 더 집중하는 살찌는 법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보충제는 섭취 방법에 따라 잘 섭취하면 체중증가에 탁월한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체중관리로 건강한 몸을 가꾸는 분들이나 마른 몸매로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이라며 “현재 ‘어서오시개’ 헤라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아미노사은품, 헤라웨이사은품, 텀블러, 쉐이크컵, 섭취가이드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메이크바디는 헤라시리즈 외에도 여성용 단백질쉐이크 ‘썸타임’, WPI단백질보충제 ‘이스터웨이’ 등 다양한 보충제를 판매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