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IT/과학
게임빌, 자체 개발 히트 RPG '엘룬' 대규모 업데이트대규모 전투 콘텐츠 ‘연맹전’ 오픈...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엘룬’ 대규모 업데이트 / 게임빌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 063080)이 자체 개발한 신작 RPG ‘엘룬(Elune)’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고, 유저 편의성이 대폭 향상됐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연맹전’을 새롭게 오픈한 것이다.

연맹전은 연맹간의 대결을 통해 최강의 연맹을 가리는 콘텐츠로 10vs10부터 30vs30까지 가능한 대규모 전투다. 전투 중 무작위로 전장 효과가 발동되는 등 전략성이 요구되는 새로운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연맹전은 9월 한 달 동안 프리시즌으로 진행된다. ‘보스전’도 상위 단계가 개방돼 더욱 치열하게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기존 보스전의 10단계까지 클리어하면 ‘트렌트’ 보스전이 15단계까지 순차적으로 개방된다.

아울러 강력한 세트 효과를 갖는 아이템인 ‘라이쳐 세트’도 추가됐다. ‘라이쳐 세트’는 보스전 상위단계에서 얻을 수 있는 ‘라이쳐의 영혼’, ‘라이쳐의 무기 도면’, ‘엘룬의 씨앗’을 활용해 연구소에서 각 역할군 별 주무기로 제작할 수 있다. ‘혼돈의 탑’ 등 콘텐츠에 대한 밸런스 조정이 이뤄졌고 보상도 강화됐다.

게임빌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2개씩 랜덤씨앗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매일 매일 접속보상’ 이벤트가 진행되고, 해당 기간 동안 18시에서 20시 사이에 플레이 시 골드 획득량이 50% 증가하는 ‘골드 획득량 증가’ 이벤트도 펼쳐진다.

한편, 엘룬은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턴제 전투 방식의 수집형 RPG다. 화려한 그래픽과 높은 전략적 자유도를 갖췄으며, 200여 종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섬세한 묘사와 ‘다크스톤’을 찾기 위한 여정을 담은 스토리가 강점으로 꼽힌다.

이 게임은 지난 7월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으며, 세계 140여 개 국가에 서비스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차·테크·게임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