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끝나고 쌀쌀하고 건조한 가을이 다가오면서 남자들의 피부는 건조한데 유분기가 넘치는 피부가 되어간다. 아무리 피부를 관리하는 남자들이 많아지는 추세라고 하더라도 많은 남자는 일상이 바빠 피부관리까지 신경을 쓰지 못한다. 이런 부분들 때문에 남자친구를 둔 여자의 입장에선 내 남자친구도 피부를 잘 관리했으면 좋겠다고 생각은 하지만 막상 화장품을 선물해 주어도 바르지 않는 남자친구를 보며 답답해했을 것이다. 이런 답답함을 해소하고 싶다면 DPC 옴므 브로스를 고려해 볼 수 있다.

DPC 옴므 브로스는 귀찮아하는 남자들을 위해 안개 분사를 통해 많이 뿌리지 않아도 작은 세럼 입자가 보습효과를 피부 속까지 줄 수 있어 유,수분밸런스를 맞추고, 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산뜻하게 만들어 주는 미스트 세럼을 선보였다. 게다가 보습과 탄력, 피부 톤 업을 한 방에 해결할 수 있고 은은한 머스크향으로 깔끔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올인원 플루이드도 선보였다. 이 두 제품을 한 번에 묶어 올마이티 키트를 출시하였다. 게다가 비누 풀잎 추출물과 창모, 모란, 연꽃 등 자연 유래 성분의 밀도 높은 거품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 하는 젤 타입의 클렌져인 리프레쉬 페이셜 클렌져도 함께 선보였다. 이 세 제품은 공통으로 영국 왕실의 음용수인 로얄워터를 주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로얄워터는 세밀한 입자로 세포벽을 더 잘 통과해 흡수가 잘되어 영국 왕실과 헐리우드 배우인 톰 크루즈의 노화 방지의 비결로 유명한 물로 알려져 있다.

DPC 관계자는 “날씨가 쌀쌀해 지면서 여성분들이 남자친구선물을 남자피부관리에 도움이 될만한 남자화장품을 많이 생각하고 계시는데 귀찮음이 심한 남성분들이 이것저것 바르는 걸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남자올인원화장품을 많이 찾고 있어 DPC 옴므 브로스를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얼마 남지 않은 추석 연휴에 아들, 사촌 등 남자친구가 아닌 남자선물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도 적극적으로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며 현재 9월을 맞아 엠에스코몰에서 9월9일부터 9월22일까지 올마이티 키트, 올마이티 키트에 클렌져까지 포함된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붙였다.

DPC 옴므 브로스의 자세한 사항은 엠에스코몰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