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상식 네이버카페에서는 2월 28일 시작된 갤럭시S9 사전예약 및 이벤트, 번호이동 시 아이폰X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갤럭시S9 사전 예약 기간이 3일도 채 남지 않은 시점인데 스마트상식에서는 이동통신사 가입 구분 없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고 공시출시일인 3월 16일 이전에 갤럭시S9를 만나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갤럭시S9 사전예약기간 동시에 진행되는 갤럭시S9 사전예약 이벤트로 해당 이벤트 페이지 공유 시 갤럭시S9 기종별 단말기 지원 할인 혜택과 아이콘X, 갤럭시S9 케이스+필름이 추첨 증정된다.

더불어 갤럭시S9 사전 예약자 고객들에게 기기변경, 번호이동 시 최대 20~30만원 할인이 보장되며 삼성전자에서 증정되는 갤럭시S9 사전예약 사은품(삼성 덱스스테이션/헤드셋)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스마트상식에서는 전체적인 스마트폰 할인행사가 진행 중이며 아이폰X의 경우 번호이동 조건으로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10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아이폰X는 홈버튼을 없앤 5.8인치 OLED 디스플레이로 A11 Bionic칩이 탑재되어 CPU성능이 더 강화되었으며 전후면 고강도 스테인리스 글래스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난 모델이다.

업체 측은 "간편한 스마트상식 네이버카페가입을 통해 갤럭시S9 사전예약과 아이폰X 할인행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그외에도 갤럭시노트8, 갤럭시S8플러스, 아이폰8, LG V30, G6, 갤럭시A8 2018 등 최대 65%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상식 네이버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