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공인중개사 경록, 추석맞이 대행사 ‘85% 할인 이벤트’ 오늘 마감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추석맞이 대행사, 공인중개사 패키지 85% 할인 이벤트’를 오늘(16일) 마감한다.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공부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한 교육과정으로,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족집게 인강과 교재, IT학습센터, 교재E북,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 등이 포함돼 있다.

해당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어 수험생은 합격에 대한 부담감 없이 혼자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또한 이 패키지의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을 뿐만 아니라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은 족집게 인강, 교재로 제작된 만큼 학습량이 콤팩트하다는 게 특징이다.

특히 경록 인강의 경우 가독성 및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HD 전자칠판이 사용됐으며, 집중 학습이 필요한 용어와 계산문제, 판례 등과 관련된 특강이 별도로 구성돼 있다. 또한 기본서의 중요 내용을 화면에 띄워 학습자가 반복학습할 수 있도록 유도하여 실력을 한층 더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경록 정통기본서 교재는 일반기본서와 페이지 수가 비슷하면서도 정통이론, 교수노트, 어려운 내용의 삽화 설명, 단원별 예상문제, 유효기출문제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을 뽑아 반복학습을 유도하기에 기본서 1회독만으로도 수회독의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으며, 가독성과 접근성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경록 부동산 용어사전’ 안드로이드 앱을 무료 배포하여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공부하고 있는 수험생 모두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덧붙여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전문성과 퀄리티가 보장된 ‘공인중개사 입문강의 교수노트’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