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용인가구단지에 자리잡고 있는 '더슬립'은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으로 여러 브랜드를 한곳에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가 있다. 그렇기에 기존에도 많은 소비자들이 방문했지만, 현재 추석 특가 할인을 개시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방문하고 있다.

기존에도 전용창고로 거래를 하는 직거래 방식으로 유지관리비와 유통비를 저렴하게 운영해 소비자들에게 그대로 제공하고 있어 해외현지가보다 저렴하게 수입매트리스 를 구매할 수 있었지만, 이번 추석을 맞이해 여러 패키지 할인을 개시한다고 한다.

민속대명절을 맞이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효도상품은 물론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아이들에게도 선물하기 좋은 여러 패키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 남녀노소 방문하고 있다. 특히 일산파주가구단지에서는 효도상품으로는 각도조절을 통해 편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게 해주는 모션베드와 함께 템퍼매트리스를 패키지가로 판매한다는 것이다. 모션베드는 리모컨이나 버튼을 눌러주면 상단과 하단 부분이 편하게 각도조절이 되는 제품으로 실제로 병원에서도 많이 활용이 되는 제품이다. 이 모션베드와 함께 NASA에서 만든 혁신적인 신소재인 메모리폼을 적용한 템퍼매트리스를 함께 패키지로 판매하는데, 수면시 압력을 가해 혈액순환을 하게 도움을 주고 있기 때문에 건강에 도움을 많이 주고 있다.

이뿐 아니라 대전청주가구단지에서는 아이들의 성장과 건강한 수면에 도움을 주는 편백나무 프레임과 SS 사이즈의 수입매트리스 를 패키지로 판매하고 있다. 편백나무는 피톤치드를 가득 함유하고 있는 원단으로 항암효과는 물론 심리적인 안정감과 말초 혈관을 단련하고 심폐 기능을 강화한다고 해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넉넉한 사이즈로 성장기의 아이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SS 사이즈를 패키지로 판매하고 있어 편한 수면환경을 조성할수가 있다.

여기에 대구가구단지에선 어린 아이를 키우는 집에 선물하기 좋은 저상형 패밀리침대와 맞춤 수입매트리스 를 저가로 판매하고 있다. 아이와 동반 출연을 하는 예능프로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아이와 함께 잠을 청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안전적인 부분에서도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부산김해가구단지이기 때문에 현재 방문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이 추석이벤트에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베개와 방수커버, 고급침구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전남광주가구단지에는 쇼룸이 형성되어 있다.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뿐 아니라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밀리, 에어룸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곳에서 비교해보며 구매할 수 있는데, 매트리스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어 고객에게 딱 들어맞는 브랜드를 찾아주고 있다.

인천가구단지 포함 잠실하남가구단지에서는 한국인들 모두가 체형과 수면습관, 수면자세, 수면시에 느끼는 통증부위등이 다르기 때문에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게 해줄 뿐 아니라 블라인드테스트라는 것을 진행해 쉽게 제품을 고를  수 있게 해주고 있다.

한편 수입매트리스 를 구매할시에 더슬립 전문인력이 직접 배송을 하고 있다. 직접 배송을 할뿐 아니라 설치까지 직접 진행해 집에서도 매장에서 느꼇던 똑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해외와 똑같은 품질 보증기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후에 문제가 생기면 바로 AS를 받을수가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