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아쿠아클린쇼파 및 샤무드소파 인기 브랜드 베니시모 광주,대구가구단지등 전매장 추석맞이 행사 스타트

근래 몇 년동안 인기 급상승하기 시작하여 꾸준히 애정 받고 있는 아쿠아클린쇼파를 소파 전문샵 베니시모에서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는 희소식이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에서 개최했던 지난 2019년도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차지했던 곳이니만큼 이러한 소식은 한가위를 맞이해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고아주이미 일산파주가구단지 및 용인분당가구단지 등 수도권 인근에 위치한 베니시모 매장들에는 상당히 많은 방문 횟수를 기록하고 있고, 매출도 상승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파라고 하면 집안에서 가장 먼저 선택하여 전체적인 인테리어를 잡는 역할을 하기도 할 만큼 중요하게 여기고 있는 상품들이기 때문에 더욱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을 것이다. 특히 아쿠아클린쇼파는 신소재 패브릭 소재로 제작된 것으로써, 스페인의 섬유 전문 기업인 AQUA CLEAN GROUP 에서 제조한 원단으로 만들었다.

이 원단의 최대 장점은 우선 기존의 패브릭 소파들의 단점들을 보완하여 출시되었기 때문에 현대인들에게 여러 면으로 필요한 존재가 된다는 것이다. 잘 짜여진 섬유에도 미세한 틈은 있을 법도 한데, 그 틈새까지 모두 코팅하여 생활 방수를 가능하게 하였고, 그로 인해 액체는 물론, 미세먼지 등의 미세한 이물질들이 침투하는 것까지 방지해주는 기능이 있다.

반려묘, 반려견들과 함께하는 생활이 많아진 현대인들의 삶에 아쿠아클린쇼파가 더욱 좋게 작용하는 이유는 짜여진 기술에 따라 스크래치에 강력함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날카로운 발톱들에도 긁히는 상처가 나지 않기 때문에 일명 '고양이 소파' 라고도 불리운다. 대전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인근 등에 위치한 베니시모의 경우에는 보다 특별함이 있다면, 정품의 원단을 직수입하여 거품없는 가격대로 수입 원단임에도 불구하고 유통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별도의 비용 없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다는 것이다. 또 한 가지는 원단 이외의 부수적인 자재들을 친환경으로 이용하여 제작하였다는 것인데, 이러한 이유 덕분에 아이를 키우는 집안에서 더욱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고 한다.

아쿠아클린쇼파는 약 50여가지의 컬러 표현이 가능하며, 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모두 능동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컬러는 파스텔톤에서 단색까지 다양하게 있고, 색감 뿐만 아니라 원단의 종류, 디자인, 사이즈 이 모든 것들을 선택하여 제작 주문이 가능하다고 한다.

이번 추석 맞이 행사는 대구가구단지, 대전청주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및 부산해운대가구단지 등 전국에 있는 7곳의 베니시모 모든 매장에서 동일하게 실시하고 있으며 9월 초부터 시작해서 말일까지 진행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쿠아클린쇼파 뿐만 아니라 가죽소파, 샤무드, 고급 카우치 소파까지 다양한 품목에 할인이 적용되어 고객이 개인적으로 선호하는대로 선택하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이때문에 혼수가구나 입주가구 장만하려 준비하고 있던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중이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