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 주차비이벤트와 관련하여 주차비50%할인 서비스 열려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소비자부담이 작년과 다르게 부담이 커짐에 따라 김포공항 주차장을 이용한 국내선을 비롯한 이용객들이 최근들어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를 많이 찾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나 9월에는 명절기간이 껴있는 만큼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은 소비자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이러한 주차비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김포공항 자스민파킹은 주차대행료 무료이벤트를 실시함은 물론 100% 실내주차장을 제공하는 주차대행업체로, 고객의 차량안전과 불필요한 잡음이 생기지 않도록 사전방지를 강조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이 진행하는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할인이벤트는 자스민파킹이 강조하는 실내주차장 우선주의원칙을 기반으로 진행하고 있다. 자스민파킹은 김포공항 주차장의 경우 주차비 평일 24시간 기준 20,000원 기준으로 본다면, 자스민파킹은 실내주차장을 제공함과 동시에 50% 저렴한 실내주차비를 제공하여 김포공항 주차장을 찾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자스민파킹 관계자는 "최근들어 주차대행업체와 관련된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다.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이 커짐에 따른 현상이라고 본다 "고 전했다.

또한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이기 때문에 믿고 차량을 맡기셔도 된다.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주차대행업체에 맡길 수 있으며 차량접수 시 발렛보험전용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하여 상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