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일반기사
임시완 키 얼마? "프로필 거짓이다" 방송서도 "측정거부" `오빠생각` 결말은?
(사진출처=ⓒ임시완 인스타그램)

영화 `오빠생각`에서 활약한 임시완의 키가 주목되고 있다. 임시완은 방송에서 직접 자신의 키를 고백한 바 있다.

임시완은 지난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자신의 키에 대한 진실을 이야기했다.

임시완은 "프로필상의 키가 실제 키와 다르다"고 솔직하게 인정해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다. 임시완의 프로필에 나와 있는 임시완의 키는 175cm로 알려졌다.

임시완은 해당 방송에서 실제 키를 절대 공개하지 않으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MC들은 그럼에도 임시완의 키를 끈질기게 재보려고 했다. 이에 임시완은 "적당히 넘어가주면 식사를 한 번 대접하겠다"라고 말해 MC들을 속수무책으로 만들었다.

임시완은 영화 `오빠생각` 이후 `원라인`, `불한당`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다졌다. 최근 임시완은 군 제대 이후 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임시완이 출연한 `오빠생각`은 군인 한상렬(임시완)이 부모를 잃고 홀로 남은 아이들을 만나면서 어린이 합창단을 만들어 노래를 가르치기 시작하는 이야기다.

영화 `오빠생각`은 전쟁 속에서도 피어나는 아이들의 순수함과 감동적인 결말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회자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