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이 9월과 10월에도 지속적으로 김포공항 주차장을 이용하는 자차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주차대행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들어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이 커짐에 따라 자차이용객들중 일부는 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하거나 택시 또는 대중교통을 선호하는 경향이 많아졌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김포공항 국내선을 비롯하여 국제선 이용객 등 대부분의 자차이용객들에게는 SK주차장의 주차대행관련 이벤트는 좋은 소식이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은 우선적으로 고객중심형 주차대행이벤트를 통하여, 타업체에서 진행하는 불필요한 혜택이벤트를 지양하고, 가장 합리적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SK주차장은 주차대행료 무료이벤트와 함께 고객의 차량안전과 불필요한 잡음이 생기지 않도록 ADT, 캡스, cctv 18대 설치하여 사전방지를 강조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은 김포공항 주차장의 경우 주차비 24시간 기준 평일 20,000원, 주말 30,000원이라고 전했으며 김포공항 주차비 대비 50% 저렴한 평일 10,000원 주말 15,000원의 주차비를 제공하여 김포공항 주차장을 찾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고 전했다.

일부 고객들의 주차대행 서비스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고객을 위해 직접 sk주차장 방문 주차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직접 방문 주차 시 김포공항까지 무료셔틀 운행도 제공하고있어 김포공항 주차의 편리함을 최대한 제공하고 있으며, 김포공항과 거리는 김포공항 주변 주차장 중 가장 가까운 1.5km 거리에 있으며, 소요시간은 3~4분여 소요된다.

 

SK주차장 관계자는 "최근들어 주차대행과 관련하여 SK주차장의 이벤트와 관련하여 문의가 상당히 많다. 또한 당사는 CS교육을 의무화하여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주차대행업체에 맡길 수 있으며 차량접수 시 발렛보험전용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 또는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통하여 상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