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시작되면서 단기간에 빠른 몸매성형을 하기 위한 여러가지 체형성형 방법들이 등장한다. 그 중에서도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인기를 끌면서 다이어트나 운동만으로는 만들기 힘든 부위인 엉덩이 힙업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애플힙을 만들기 위해서는 단순히 하체 운동이나 근력운동만으로는 충분히 만족도를 높이기 어려우며 선천적으로 엉덩이에 살이 없다거나 근육이 적은 사람들의 경우 운동요법이나 청바지 등을 이용한다고 해도 결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는 힘들다. 이 때문에 성형외과를 찾아 엉덩이를 탄력있고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한 방법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으며 이러한 몸매 콤플렉스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힙업성형이다.

힙업성형은 엉덩이 볼륨을 높여주는 체형성형 중의 하나다. 마른 체형 또는 골반 형태와 좌우 엉덩이의 볼륨이 차이가 나는 경우, 하체에 굴곡이 없어 전체적으로 밋밋해 보이는 경우 등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

단순히 엉덩이의 위치를 올려주고 크기를 키우는 것이 아니라 몸매 전체의 조화를 고려해 디자인하고 수술해야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현재의 의료기술은 단순한 보형물 삽입뿐 아니라 자연스러운 곡선을 만들기 위해 체지방을 둔부주변에 이식해 자연스러운 라인을 만들 수 있고, 이때 체지방 채취는 허벅지 뒤쪽이나 옆구리 등에서 채취하여 전체적으로 볼륨있고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 수 있다.

에이치비성형외과 의료진은 “힙업성형은 환자의 신장과 체형마다 각기 다른 방법으로 수술법을 적용할 수 있으며, 개인마다 엉덩이골 모양, 피부, 두께까지 고려하여 필요에 따라 보형물 삽입과 지방이식을 혼합한 방법을 통하여야 모양과 촉감을 동시에 효과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힙업성형은 어떠한 방법이 나에게 맞는지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꼼꼼히 체크해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