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를 보다 합리적이고 경제적이면서 푸짐한 혜택을 받고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수원 돌잔치 서비스 업체 '블리쉐 파티하우스'는 돌잔치를 같이 계약할 짝꿍 1명만 있어도 돌상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선착순 50팀에게 스테이크 무료 혜택을 증정하므로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12월 12일까지 돌잔치 계약자에 한해 LG 트롬 스타일러 추첨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블리쉐 파티하우스를 지인 5명에게 소개해도 돌상 무료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후 방문 시 돌잔치 식대를 29,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과 돌상 패키지(돌상+포토테이블 사진인화 및 장식+모조 떡, 과일+실물 케이크+성장 동영상&초대장 제작) 300,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방문 예약할 경우 50,000원 바우처를 추가로 증정하므로 경제적이면서 합리적으로 돌잔치를 준비할 수 있다. 블리쉐 파티하우스를 통해 백일 홈파티를 진행한 바 있는 고객들은 돌잔치 계약 시 돌상 패키지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블리쉐 파티하우스는 2016년 오픈 이후 매년 1,000여 건의 계약을 진행하며 수원 지역 최고의 돌잔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수원 인계동, 수원시청역 2번 출구에 위치해 하객들이 방문하기 최적의 위치인 데다, 주차난 걱정이 없고 주차 전문 관리자가 원활한 주차를 돕는다는 점에서 하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컨셉과 규모별로 연회장이 나뉘어져 있으며, 인테리어가 깔끔해 아이의 첫돌을 축하하는 날에 어울린다. 대관 시 빔 프로젝트와 음향 시설도 무료로 대여해준다.

 

무엇보다 블리쉐 파티하우스는 여타 업체와 차별화된 음식 맛으로 지역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엄선된 제철 재료들로 요리하여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뷔페 음식을 제공한다.

 

또한 돌잔치를 진행하면서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통해 궁금한 점을 바로 해결할 수 있고, 고객 개개인마다 1:1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담당 직원이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젖병 소독기와 전자레인지, 정수기, 아기침대 등의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다.

 

블리쉐 파티하우스 카페를 방문하면 실제로 돌잔치를 진행한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이번에 진행하는 짝꿍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