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 수 있는 코인피닛 거래소, 퀸 코인(Qnc) 기반 '퀸 마켓' 런칭

블록체인 전문기업 플라이업코리아가 퀸 코인(Qnc) 기반 '퀸 마켓'을 오는 9월 24일 (화)에 런칭한다고 밝혔다.

플라이업코리아(대표 김동우)는 퀸 코인 기반의 마켓인 퀸 마켓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플라이업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코인피닛 거래소' 코인을 기반으로, 퀸 코인을 보유한 투자자들이 '퀸 마켓'에서 거래 가능한 새로운 플랫폼이다.

플라이업코리아 관계자는 “오랜 시간 거래 테스트, 서버 테스트 등 다양한 검증과정을 거친 만큼 투자자들에게 좋은 거래환경, 검증된 암호화폐를 자신 있게 소개할 수 있다”고 전하였으며 "퀸 마켓 오픈시, 퀸 코인(Qnc)의 활용도가 다방면으로 높아질 것이고, 거래소 코인 판매 후 원화(Krw) 마켓에만 치중되어 정체되고 있는 타 거래소와 달리, 코인피닛은 투자자에게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만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관심있는 투자자에게 '퀸 마켓'을 통하여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퀸 코인 마켓 오픈 소식을 들은 투자자는, “거래소 코인 발행 후 신경 쓰지 않는 타 거래소와 다르게, 코인피닛은 투자자들과 소통하고 행동으로 옮기는 모습이 인상적인 것 같다. 그에 따라 곧 출시되는 퀸 마켓에 대한 기대가 된다”며 입장을 밝혔다.

플라이업코리아 김동우 대표는 “거래소 코인 판매 후 원화(Krw) 마켓에 치중되어 정체되고 있는 타 거래소와 다르게 앞으로도 투자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충족시킬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였으며, 개발 총책임인 박홍성 CTO(Chief Technology Officer)는 “퀸 마켓은 오랜 시간 거래 테스트, 서버 테스트 등 다양한 검증과정을 거친 만큼 투자자들에게 좋은 거래환경, 검증된 암호화폐를 자신 있게 소개할 수 있다”며 “빠른 시일 내에 공개해 투자자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플라이업코리아는 코인피닛 거래소에서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를 지원하며, 최근 비트코인골드(BCG) 창립자인 잭 리아오(Jack Liao)와의 협업 프로젝트 '비트코인캐시클래식(BCC)'를 공개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퀸 코인은 코인피닛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하며, 현재 8.25원에 거래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