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씰리, 템퍼매트리스를 직수입 판매하는 유에스베드가 최근 6개월 자체 판매율을 집계한 후, 현재 판매되고 있는 40여개의 제품 중 TOP 5 모델을 선정해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특가전에 포함되는 제품은 씰리침대 포스쳐피딕 H5, I3 제품과 템퍼페딕 클라우드 프리마, 컨투어 슈프림, 스턴스앤포스터 오크테라스이다. 선정된 5개 모델은 기존 할인가에 추가 할인율이 적용됐다.

씰리와 스턴스앤포스터는 100년이 넘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 매트리스들의 특징은 사용자의 목에서 허리까지의 근골격계가 자연적이고 편안한 곡선을 유지하여 사용자가 최적의 수면을 누릴 수 있도록 연구, 제작되었다는 점이다.

템퍼매트리스는 폼 매트리스의 대명사로 불리울 만큼 제품의 퀄리티가 높고, 인지도면에서 많이 알려졌다. 그 중 템퍼페딕은 미국 내 소비자가 사용하는 프리미엄급 템퍼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라인업이다.

업체 관계자는 "침대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매장이므로, 각 브랜드의 특성과 제품의 차이 등에 대하여 전문성을 가지고 상담에 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면서 “매장 직원들에게 지속적으로 제품 교육을 실시해, 소비자의 더 나은 수면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퀄리티 높은 제품을 낮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른바 '합리적인 소비' 문화를 만들어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일산가구단지에 인접한 유에스베드 일산파주점과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에 근접한 구리하남점에서 진행된다. 또 업체는 이번 달 중 평택안성에도 직영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유에스베드 공식 홈페이지 및 매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