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7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 70일간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한 가수 이은하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디스코의 여왕으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여가수 이은하는 하남 미사리맛집 몽뜨화덕피자에서 인터뷰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부모님을 오래 모시려면 제가 건강해야 한다”며 굳은 다이어트 의지를 드러냈다. 이날 부모님을 생각하는 딸 이은하의 효심이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

해당 방송에 등장한 몽뜨화덕피자는 커플 데이트, 드라이브코스로 각광받고 있는 하남 미사리 교외에 위치해 있다. 이곳은 여러가지 이탈리아 음식을 선보이는 하남스타필드맛집으로 식전빵, 샐러드, 피자, 파스타, 음료로 구성된 합리적인 가격대의 2~4인 세트도 있다.

주방에 화덕이 있는 하남시맛집인 만큼, 주문 즉시 화덕에서 직접 구운 맛있는 피자를 맛볼 수 있는 점 역시 돋보인다. 화덕에서 금방 구워 낸 갈릭 고르곤졸라 피자, 불고기 포테이토 피자, 마르게리따 피자는 물론 함박 스테이크, 토마토 파스타∙리조또, 까르보나라, 수제 등심돈까스, 바비큐 폭립 등 어른과 아이 입맛에 딱 맞는 메뉴들이 준비돼 있다.

특히 몽뜨화덕피자는 미사맛집답게 이탈리안 요리 메뉴가 다양하고 매장 분위기도 아늑해 가족모임, 동창회, 소개팅, 커플 데이트, 회식장소로도 제격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맛집 방문을 계획할 때는 매장에 직접 다녀온 고객들의 후기를 다양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