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S-beauty 국제유미종합미업대회 중국 심사위원 활동중인 메이미뷰티 최현욱 대표

대구 수성구 지산동 소재 ‘메이미뷰티’(대표 최현욱)에서 왁싱 첫 방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왁싱을 위해 메이미뷰티에 처음 방문한 고객은 50% 할인된 가격에 시술받을 수 있으며, 두 번째 방문 시에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시술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외에도 임산부 브라질리언왁싱 시술은 50% 상시 할인 중이다. 시술 고객에게는 각질제거용 스크럽제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10만 원 상당의 왁싱 연간회원권을 구매하면 시술종류와 횟수에 관계없이 1년간 50% 할인된 가격으로 시술받을 수 있다.

메이미뷰티는 전문적인 왁싱 시술과 함께, 네일아트, 속눈썹연장 등 다양한 미용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왁싱샵부터 네일샵, 속눈썹 연장 전문샵까지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토탈뷰티샵으로 알려졌다.

왁싱 프로그램은 겨드랑이, 다리털부터 비키니라인, 브라질리언 등의 바디왁싱과 헤어라인, 눈썹, 인중 등의 페이스왁싱으로 구성, 고객의 필요에 따른 맞춤관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여자 고객 뿐만 아니라 남자 눈썹, 구렛나루부터 다리, 브라질리언왁싱 까지 가능해 제모를 위해 왁싱샵을 찾는 남성들에게 추천된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제모, 왁싱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남녀노소 구분 없이 자기만족 및 자기관리를 위해 방문하는 이들이 늘었다”고 말했다.

이어 “남자 왁싱 고객은 부담감이나 창피함 때문에 쉽게 방문하기 힘든 경우가 있었으나 메이미뷰티에는 남성 왁서와 여성 왁서가 함께 있어 부담이 없으며, 커플 브라질리언 왁싱코스를 운영해 수성못 근처 데이트코스로도 추천된다”라며 “특히, 커플왁싱은 노부부들에게도 인기다. 노부부가 샵을 방문해주셨을 때 왁싱에 대한 설명을 어떻게 해야 하나 난감했지만, 정보를 손수 검색해 알아 오셔서 놀랐다”고 덧붙였다.

또한, “메이미뷰티의 포비실장은 왁싱과 함께 속눈썹 연장 및 네일 아트에도 실력이 뛰어나 업계종사자들 사이에서도 입소문 난 전문가”라며 “실력과 함께 고객들을 편안하고 유쾌하게 해주는 것이 포비실장의 장점”이라고 전했다.

메이미뷰티는 일대일 맞춤관리를 원칙으로 100% 예약제로 운영된다. 또한, 피부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왁싱은 실력과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가 시술을 담당하며, 업장의 청결 및 위생 관리도 힘쓰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메이미뷰티 최현욱 대표는 ACE국제미용교육협회 슈퍼 바이저 과정을 이수했으며 국제유미종합미업대회 국제심사위원으로 활동한 바 있다.

그는 “국내외로 K-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패션, 코스메틱 뿐만 아니라 왁싱, 메이크업, 네일아트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면서 “메이미뷰티 역시 최신 뷰티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과 함께, 뷰티산업 진흥에 기여할 인재 육성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메이미뷰티에서는 왁싱, 네일, 속눈썹 등 아카데미 수강을 원하는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예약, 수강 상담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구 수성구 지산동에 위치한 ‘메이미뷰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