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미혼남녀가 꿈꾸던 이상형과의 만남을 이룰 수 있도록 ‘6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한달 동안 진행될 ‘스페셜 맞선 이벤트’는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한다. 1인 1회에 한해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매칭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으며 신원확인 및 상담을 거쳐야만 최종 참여가 가능하다.

업체 측인 맞선에 참여할 미혼남녀에게 학력, 직업, 결혼경력, 나이에 따른 자사 매칭 시스템을 적용할 방침이다. 특히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업계 최초 NCS(국가직무능력표준)기반 수작업 감성매칭 시스템을 도입하여 인위적인 기존 컴퓨터 매칭과의 차별화를 이뤘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매일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가 발표된다.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자사 커플매니저는 6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참여자의 의견을 최대한 수용하여 개별이상형, 결혼 가치관, 성향, 경제환경 등 폭넓게 고려해 1:1 매칭을 진행할 계획이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에서 중요한 결혼의 인연을 만나길 원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재혼정보회사 및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매월 미혼남녀를 위한 스페셜 맞선 이벤트와 명품재혼 시크릿 맞선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온라인/오프라인을 통해 ‘결혼정보회사후기/가입비/등급표 바로 알기 캠페인’을 상시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