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 6월 신메뉴 ‘구슬 초코바닐라 스무디’ 주목
  • 인터넷뉴스팀 기자
  • 승인 2018.06.15 09:00
  • 댓글 0

디저트 전문점 요거프레가 지난 6월 1일 출시한 신메뉴 시리즈 중 시그니처 메뉴인 ‘구슬 초코바닐라 스무디 & 스노우 빙수’를 선보여 현재 SNS에서 소비자들의 큰 사랑과 호응을 받는 중이다.

특히 누구나 좋아할만한 달달한 초코바닐라 음료에 몽글몽글한 구슬 아이스크림이 듬뿍 토핑되어 아기자기한 비주얼을 가진 ‘구슬 초코 바닐라 스무디’는 10대, 20대 여성의 취향을 저격했다.

지난 4월 ‘구슬 솜사탕 스무디’와 ‘구슬 소다 스무디’, ‘구슬 스노우 빙수’를 처음 출시했던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는 출시한지 2주만에 폭발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달콤한 솜사탕 음료와 풍성한 구슬 아이스크림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구슬 솜사탕 스무디’. 그리고 뭉게구름이 떠다니는 듯한 비주얼의 ‘구슬 소다 스무디’는 이미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에 기세를 몰아 ‘초코 바닐라’라는 새로운 플레이버를 개발, 출시한 요거프레소 R&D팀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인기를 실감했다. 많은 분들의 응원과 성원에 힘입어 소비자들의 기대를 더욱 충족하고자 새로운 맛의 구슬 시리즈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해당 ‘구슬 시리즈’는 요거프레소 대표 메뉴 ‘메리 시리즈’를 잇는 또 하나의 시그니처 메뉴로 새롭게 자리 잡았다.

‘구슬 시리즈’와 함께 출시된 상큼한 제철 과일 포도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한 입에 맛볼 수 있는 ‘메리포도’와 망고, 딸기, 포도 등 각 종 과일 스무디에 쫄깃한 버블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버블 스무디 시리즈’. 그리고 가성비 갑 컨셉의 디저트 5종 역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렇듯 요거프레소는 매월 다양하고 참신한 컨셉으로 신메뉴를 출시하여 꾸준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매장을 운영하는 가맹점주가 믿고 신뢰하는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또 다른 특색있는 신메뉴 출시를 기대해본다.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