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여름휴가를 다녀온 직장인 여성 A씨(32)는 지쳤던 몸과 마음은 휴가 후 가벼워졌지만, 피부 결이 거칠어졌을 뿐만 아니라 울긋불긋 예민해져 속상하다. 꼼꼼히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비싼 화장품을 써가며 신경 썼지만 상한 피부는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그 후유증 역시 오래갈 수밖에 없는 것을 알기에 겉만 관리하는 것이 아닌 피부 속을 관리하는 방법을 고민하다 피부과를 찾았다.

최근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층에서도 안티에이징과 동안 피부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 이에 안티에이징과 피부 재생에 좋은 효능을 보이는 주름개선과, 피부 미백, 탄력 증대를 위한 주사 요법도 다양해졌다.

그 중 안티에이징 주사 요법 중 하나인 필로가주사, 일명 ‘샤넬주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샤넬 135 필로가주사는 'NCTF 135HA'를 활용한 주사 요법으로 주름 개선 효과 외에도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켜주어 피부 재생 및 동안 피부 관리 방법으로 이용된다.

53가지의 복합 성분들과 히알루론산이 최상의 비율로 합쳐져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 재생을 도와주며, 피부 톤을 밝게 해줄 뿐만 아니라 색소침착, 주름 및 탄력이 떨어진 피부 개선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

라마르 신촌점 김영진 원장은 “안티에이징과 동안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안티에이징과 피부 재생에 좋은 효능을 보이는 샤넬주사를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 샤넬주사는 겉으로 드러난 피부 고민만 일시적으로 해결해주는 것이 아니라 피부 속에서부터 피부 재생이 확실하게 일어날 수 있다. 이는 피부 속 진피 층에 피부가 필요로 하는 모든 원소를 직접 전달해 피부 속 환경을 바꿔주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샤넬주사는 간단한 주사시술로 시술 시간이 짧고 별도의 회복기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다양한 효과를 보다 빠르게 얻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시술이지만 통증, 붓기, 멍 등 부작용이 나타날 경우도 있는 만큼 주의해야 한다.

라마르 신촌점 김영진 원장은 “시술을 받기 전 반드시 숙련된 의료진과 자신의 피부 타입과 상태에 대한 충분한 상담 후 적합한 시술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다년간의 임상 경험과 실력이 바탕이 된 믿을 수 있는 의료진에게 안전한 시술을 받아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