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여름의 끝자락, 가을의 초입에 들어선 요즘 더위와 휴가후유증으로 고갈된 체력과 기력을 보충시켜 줄 건강식품으로 ‘홍삼’제품이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홍삼은 한민족이 가장 사랑하는 프리미엄 피로 회복제다. 인삼을 증기로 쪄서 말린 홍삼은 사포닌 성분, 즉 진세노사이드가 함유되어 피로회복과 면역력증진, 자양강장, 원기회복에 좋은 도움이 된다. 

특히 진세노사이드는 근육 피로물질인 젖산 등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효능이 있어 신체 피로 회복에 효과가 좋다.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홍삼제품 가운데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은 진세노사이드 함유량이 높아 인기를 끌고 있다.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은 GMP인증(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품질관리 인증) 시설에서 신융합 농축시스템의 최첨단 설비를 통해 생산되는 식품이다. 

홍삼이 지닌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홍삼 특유의 진세노이드 성분함량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으로, 산성다당체와 수용성단백질의 파괴를 최소화시켜 면역력증신과 기력회복에 보다 뚜렷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또 위생적인 개별포장 방식을 채택해 간편한 휴대성이 강점이다. 덕분에 40~50대 중장년 층뿐 아니라 20~30대 젊은 층의 홍삼식품 섭취율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하다.

정원삼 관계자는 “여름휴가 막바지에 떨어진 체력과 기력을 회복하기 위해 홍삼제품을 구입하는 이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라며, “6년 근 인삼을 원료로 만든 정원삼 홍삼은 사포닌과 홍삼다당체, 아미노당, 미네랄 등의 함유량을 크게 높여 피로해소와 항산화 등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정원삼은 한국브랜드경영협회 ‘2018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 홍삼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중앙일보 ‘2017 건강기능식품 면역력부문’ 대상 수상 브랜드다. 

배우 이일화가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이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피로회복에 좋은 홍삼식품으로서의 이미지를 고수하고 있다.

정원삼 6년근 365스틱 제품은 쿠팡과 위메프, 지마켓, 롯데아이몰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각 쇼핑몰 홍삼 카테고리 내 베스트셀러로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