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니스 신규 아바타 ‘화신’ 등장...화려한 전용 연계기 스킬 및 낙인 선보여

'빛의 계승자' 글로벌 업데이트 / 게임빌 제공
'빛의 계승자' 글로벌 업데이트 / 게임빌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 063080)이 '빛의 계승자'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침공’ 콘텐츠를 넘어 한층 더 강력한 보스와 대결을 펼치는 ‘보스 침공’ 콘텐츠가 추가된다. 총 5 층으로 구성된 보스 침공에서는 기본 속성에 영향을 받지 않는 무속성 보스가 최초로 등장해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4명의 서번트로 구성된 2개 팀을 활용해 도전할 수 있기 때문에 유저들의 다양한 서번트 육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PvE 콘텐츠다. 보스 침공 콘텐츠 수행을 통해 일일 보상과 시즌 별 랭킹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그니스의 아바타 ‘화신’도 새롭게 등장한다. 구속 갑주의 억제를 풀고 본래의 신격화된 힘을 되찾은 이그니스의 모습을 만날 수 있으며 화려한 아바타 전용의 연계기 스킬 및 낙인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대전 콘텐츠의 팀 체력 표시 추가’, ‘아바타 미리보기’, ‘길드 보상 일괄 획득’ 등 유저 편의성 개선작업도 진행된다. 

게임빌은 이번 글로벌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유저들에게 1회 한정으로 5성 소환석 2개와 6성 전설 장비 선택권 3개 등 풍성한 선물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