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극한직업’ 캐치온 온에어 기념해 신규 가입자 1626명 대상 치킨 기프티콘 선물

BBQ 제공
BBQ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CJ ENM의 프리미엄 영화 채널 ‘캐치온’ 신규 가입자 1626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월 개봉해 1626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영화 ‘극한직업’의 캐치온 온에어를 기념해 진행된다. BBQ는 ‘극한직업’의 흥행을 계기로 지난 2월 ‘극한왕갈비치킨’을 출시한 데 이어 9월에는 매운맛 버전인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을 추가로 선보였다. 

BBQ와 CJ ENM은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플랫폼 구분 없이 전체 캐치온 신규 가입자 중 1626명을 선정해 극한왕갈비치킨 혹은 극한매운왕갈비치킨 기프티콘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1일이며 선정된 행운의 주인공은 개별 통보를 받게 된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1626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극한직업의 캐치온 온에어를 기념해 1626명의 고객들에게 올해 비비큐 최고의 히트 메뉴 두 가지를 선물할 예정이다. 극한왕갈비치킨, 극한매운왕갈비치킨과 함께 캐치온을 통한 영화 관람이 한층 더 즐거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