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니는 ‘서양의 산삼’이라고 불리기도 하며, 타히티 원주민들은 오랫동안 ‘고통을 치료해 주는 나무’라고 불려왔다. ‘신이 주신 선물’이라고 찬사해온 노니는 천연건강식품으로 세계 유일의 청정의 섬 타히티 지역에서 자라기 때문에 수확이 쉽지 않고 구하기 어려운 특징을 가지고 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또한 현재 노니로 만든 노니주스를 인체에 안전한 식품으로 공인했다.

이러한 노니에는 칼슘, 비타민C, 비타민A, 카로틴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돼 있는데 노니에 함유되어 있는 프로제로틴, 이리도이드 성분 등은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세포를 재생시키는데 도움을 주기도 한다.

또한 인체 내부에 균형추를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아답토젠 기능이 있어 섭취시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는 안정성, 신체의 광범위한 적용 가능성, 신체정상화 활동을 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노니에는 각종 미네랄과 단백질, 각종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포함돼 있어 건강에 도움을 주기도 하여 관심을 받고 있으며, 특히 현대병이라고 불리는 ‘고혈압, 당노병, 암, 아토피, 알레르기, 천식, 염증’ 등 다양한 난치병을 개선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입을 모으고 있다.

노니가 가지는 치유와 개선되는 질병은 매우 광범위하고 다양하다. 그것은 노니의 효능이 면역력의 활성화와 맞닿아 있기 때문이다.

1993년 노니의 다양한 건강효능이 모린다의 식품영양학자들에 의해 발견되면서 모린다의 기반이 갖추어지고 1996년 세계 최초로 타히티안 노니 주스 등 노니 관련 제품들이 개발됐다.

이어 노니의 건강효능을 입증하기 위한 임상실험이 진행되고 모린다의 과학자들은 이리도이드가 노니의 놀라운 건강효능의 비밀이라는 것을 발견해 내기도 했다.

AGE(최종당화산물)의 생성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이 됨과 동시에 이른 노화와 다양한 질병의 원인을 포함한 AGE가 인체에 주는 악영향으로부터 인체를 지키는데 도움이 되는 이리도이드가 발견된 것이다.

현재 모린다 측은 모든 제품에 대해 지구상 최상의 가장 좋은 효능을 가진 원료를 찾아 모든 이들의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만드는 것을 철학으로 제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모린다 측은 연구의 영역을 넓혀 전 세계에서 최상의 원료를 찾아 노화, 피부관리, 운동 퍼포먼스, 또 그 외의 많은 인생에서 중요한 부분에 더욱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편, 노니최고 측은 세계 최고의 이리도이드 성분을 함유해, 무려 AGEs(최종당화산물) 수치를 24% 감소됐다는 모린다 트루에이지 맥스, 피부에 바르는 맥스 트루에이지A.G.E. 프로텍션젤, 피부의 노화를 막아주고, 주름을 개선해주는 테마나 노니 브라이트닝, 약용식물이 갖고 있는 강력한 이리도이드 성분이 신체 에너지 증진에 도움을 주는 타히티안 노니주스, 모린다 노니씨드오일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노니히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