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18일 서울 중구 명동에 플래그쉽 스토어 '퓨처 살롱' 오픈 / AHC 제공
AHC, 18일 서울 중구 명동에 플래그쉽 스토어 '퓨처 살롱' 오픈 / AHC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K-뷰티의성지, 서울 중구 명동에 플래그쉽 스토어 ‘퓨처 살롱(Future Salon)’을 18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AHC에 따르면 플래그쉽 스토어 ‘퓨처 살롱’은 ‘Find Your Future Beauty‘라는 슬로건 아래, 개개인이 생각하고 상상하는 ‘미래의 뷰티’를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 공간이다. 

또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즐거움(Sharing the Joy of Beauty)을 공유하는 AHC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경험의 공간이다. 

플래그쉽 스토어의 내부는 AHC 브랜드의 현재와 미래를 한 공간에 공존하는 컨셉으로 꾸며, 단순한 매장의 개념이 아닌 하이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제품을 체험하고, 현재와 미래의 에스테틱 살롱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게 했다. 

AHC는 "각 체험존을 포토존화시켜 방문자들이 인생샷을 찍을 수 있도록 해 명동에 가면 ‘꼭 들러야 할 뷰티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피부 진단을 통한 제품 추천과 자동화된 제품 테스팅은 물론, 환상적인 미디어 월을 통해 아름다움에 대한 영감을 전달하고,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세계에 들어간 것 같은 오묘한 느낌을 주는 이 공간들은 앞으로 많은 방문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AHC 플래그쉽 스토어 퓨처 살롱(Future Salon) / AHC 제공
AHC 플래그쉽 스토어 퓨처 살롱(Future Salon) / AHC 제공

AHC 퓨처 살롱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부터 20일까지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오직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키트와 베스트 셀러 정품을 증정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국내 및 해외 고객들과의 소통에 적극적으로 임한다는 계획이다. 

AHC 관계자는 “퓨처 살롱은 AHC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를 고객들에게 보다 새롭고 신선한 방식으로 전달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면서 “퓨처 살롱을 방문한 고객들이 현재에서 미래로 이어지는 아름다움의 세계를 경험한 후, ‘미래의 아름다움에 대한 본인만의 정의’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