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가족의 보금자리를 따뜻한 공간으로 연출하는데 있어서 맞춤가구가 매우 큰 역할을 한다. 무조건 저렴한 가구를 찾기보다 품질과 가성비를 비교하며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가구브랜드를 선택하고, 매장 내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해보면 만족도 높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이러한 소비 트랜드를 맞춰 핸드메이드 “본갤러리”가 국내 공장에서 수작업 공정과 친환경 검증을 거쳐 개개인의 취향과 니즈를 최대한 반영시킨 자사 디자인 가구를 제작하고,  타사가구브랜드와 차별화를 두어 디자인특허 받은 핸드메이드 친환경(침대 프레임, 메모리폼 매트리스, 샤무드 소파, 가죽소파 등) 제품을 10월 한달간, 올해 연중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입주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신제품 특가 & 신혼입주가구 패키지” 프로모션은 10월 한달간, 수원동탄가구단지와 마석가구단지 2곳 “본갤러리 브랜드” 매장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야간 방문상담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전 9시 ~ 오후 11시까지 동탄점에서 운영한다.

프로모션중인 소파 신제품 구성은 “본 3인 클라우드 패브릭소파, 애나 CK 패브릭소파, 이태리 이타벨루티 카시아소파, 이태리 디노졸리 리클라이너소파, 하퍼 천연통가죽소파, 클로이 천연통가죽소파”이며, 입주가구 패키지 구성은 (원목침대, 원목화장대, 샤무드소파, 메모리폼매트리스) 100만원대 ~ 200만원대로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이곳은 라이프를 구경하는 것 같은 쇼룸 형태로 가구와 소품들이 전시돼 있는 곳으로 세련된 감각 덕분에 신혼입주자분들과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방문하는 곳으로 유명하고, 100% 짜임 방식의 까다로운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라이프공간에 맞는 가구를 디테일하게 맞춤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갤러리 양기모 대표는 “이번 행사제품의 이태리 이타벨루티 소파 샤무드원단은 화학성분 테스트에서 완벽한 검증을 받은 생활방수기능 원단으로 오염물질 및 얼룩을 쉽게 제거할수 있고, 방염처리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하여 안전하고 관리하는데 아주 편리하다.”고 전했다.

더불어, “32년 가업을 이어 친환경자재와 품질 최우선 경영 철학을 근감삼아 고객들에게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신제품 라인을 구축해 합리적인 프로모션으로 보답드리겠다”고 언급했다. 

자세한 사항은 본갤러리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 실시간상담, 대표번호 등으로 문의가 가능하며, 매장방문시 사전예약을 하면 시간 구애없이 바로 맞춤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