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피던트 산양유아식 정품체험 상담코너 운영

▲ 아이배냇 이미지 / 사진=아이배냇 제공
▲ 아이배냇 이미지 / 사진=아이배냇 제공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아이배냇은 이중 미생물 제거공정을 추가해 영양은 높이고 품질은 더욱 강화한 프리미엄 산양분유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을 선보여 영유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당일 현장에는 산양분유가 궁금했던 소비자를 위해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정품체험 상담코너를 마련해 1:1 밀착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배냇은 현장에서 컨피던트 산양유아식을 구매하는 소비자에 한하여 아이배냇 생유산균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계획중에 있다.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은 국내 최다 산양유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모유와 흡사한 유즙방식과 단백질 구성으로 아기들의 편안한 소화흡수를 돕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모유와 비슷한 A2 β-카제인 성분이 많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β-락토글로불린 함량이 낮아 소화기관이 약한 아기에게 영양분이 충분히 공급되도록 설계했다. 

아이배냇은 고객성원 감사 이벤트로 프리미엄 주방가전업체 쿠첸과 함께 특별한 구매이벤트도 마련했다.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양간식이 들어있는 배냇박스와 쿠첸 크리미mini이유식 밥솥이 랜덤 증정되며 하루 종일 보송보송 킨도 올데이 기저귀 2단계 1팩도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아이배냇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외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곡물친구, 스틱쌀과자, 배도라지조아, 끙아, 쌩마멧, 보들김, 순발아참기름, 순한식된장, 생유산균, 비타젤리, 꼬마 육포 등 다양한 제품이 최대 50% 할인 혹은 1+1, 2+1에 준비되어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2만원 이상 구매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조기품절이 예상된다”며 “매년 높아지는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더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