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 스파케어 브랜드 아미니에서 새로운 헤어케어라인 스칼프&헤어 리프레쉬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아미니의 대표 헤어 신제품 스칼프&헤어리프레쉬 샴푸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색소를 제외해 두피자극을 최소화하고 그린식물과 허브추출물의 탁월한 두피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통해 지성모발과 피지분비량이 많아져 간지럽고 비듬이 생기는 지루성 두피를 진정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깨끗하고 건강한 두피케어를 통해 탄력 있고 힘있는 모발로 관리해 주는 두피케어에 최적화해 출시됐다.

워터타입의 헤어식초인 스칼프&헤어리프레쉬 비니거는 두피에 남아있던 미세한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린싱이 가능한 제품으로, 스칼프&헤어리프레쉬 샴푸 후 같이 사용시 더욱 전문적이고 효과적이 두피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모발에 영양을 풍부하게 전달해줄 헤어리페어오일세럼은 10가지 그린오일의 그린레시피로 윤기 나는 부드러운 실크 머릿결을 가꿀 수 있다.

아미니 관계자는 “자연성분위주로 온 가족 모두가 건강하게 사용 가능한 홈스파케어를 지향하는 아미니는 바디케어를 넘어 헤어 케어에서도 새로운 신제품을 제안하고 있다”며 “샴푸 외에도 두피전용 헤어 식초인 비니거와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케어 가능한 세럼까지 3종 구성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