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서경대 수시합격자 임다혜(좌측 첫번째), 홍의송(우측 첫번째) 입시대비 실기 수업중

수빈아카데미 강남본원에서 2019년도 서경대학교 헤어메이크업 디자인학과 수시 미용특기자 특별전형에 총 7명이 응시해 임다혜, 홍의송 학생이 최종 합격했다고 밝혔다. 이밖에 5명의 학생은 배화여자대학 합격 및 예비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수시합격자가 6일날 발표됐다. 2019학년 수시는 20명 모집 중 500명이 지원해 25:1의 경쟁률이었다. 미용특기자 전형은 내신성적 20%, 실기고사 80%를 기준으로 합격자가 발표됐다.

수빈아카데미 관계자는 “대학 입시 합격률이 높은 이유는 실기고사 패턴을 정확히 분석해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이라며 “또한 10개월동안 열심히 노력해준 학생들이 결실을 맺은 것이 너무나도 기쁘고 축하한다”고 전했다.

한편, 서경대 헤어메이크업디자인 학과에 합격한 임다혜, 홍의송 학생은 수빈아카데미에서 공부했던 10개월이 너무나 많은 도움이 됐고 특기자전형으로 미용대학을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수빈아카데미를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30년 뷰티명문 수빈아카데미는 2020년 수시 실기대비반도 개강할 예정이다. 12월에는 예비 등록생을 위한 입시전략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2019년도 1월부터 시작되는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헤어,메이크업디자인학과) 입시대비반은 실기위주의 정확한 패턴을 이해할 수 있도록 수업이 진행된다. 

서경대뿐만 아니라 성신여대, 정화예술대, 경인여대, 명지전문대 등 미용대학진학을 위한 학생들의 대학입시반도 별도로 개설될 예정이다.

메이크업, 방송스타일리스트, 네일아트, 헤어디자인, 피부관리등 미용 토탈 전문학원인 수빈아카데미는 영향력 있는 전문 강사진이 포진되어 수업의 질을 높이고 있으며, 항상 학생의 입장에서 대학입시, 취업, 창업을 함께 고민하고 연계하여 미용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

한편, 강남 본원을 필두로 전국 3개의 캠퍼스를 두고 있는 수빈아카데미는 개원 30주년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벤트 내용은 수빈아카데미 강남본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