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걸레청소기 전문 브랜드 휴스톰이 신제품 ‘HS-9200SV’를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창문 환기가 어려워지면서 온라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청소기 및 공기청정기 판매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실제로 G마켓에서는 최근 일주일 동안 물걸레청소기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43%, 공기청정기는 48% 각각 판매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옥션에서도 동기간 물걸레청소기 10%, 공기청정기 14% 등 판매량이 증가했다.

금번 휴스톰이 단독 온라인 판매를 진행하는 제품은 베스트셀러 무선제품 라인인 ‘듀얼라이팅’(HS-9000) 신모델이다. ‘HS-9200SV’는 청소 성능 개선은 물론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다양한 부분에서 품질과 기능을 업그레이드 해 완성됐다. 

청소상태 확인을 쉽게 할 수 있는 전면부 헤드 LED라이트와 배터리 충전상태를 알려주는 전면 3색 LED 그릴을 탑재했으며, 4시간 내 쾌속 충전이 가능한 삼성 리튠이온 정품 배터리를 채용하고 원터치 조립 방식을 적용하는 등 편의성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  

외관 디자인은 메탈그레이 색상과 도자기를 연상시키는 유려한 곡선미를 적용해 젊은 층의 수요에 맞춰 트렌디하게 론칭했다. 해당 제품은 이베이코리아의 익일-묶음배송 서비스인 스마일 배송을 이용해 오후 6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된다. 

이베이코리아 디지털실 최준성 팀장은 “가을, 겨울철 가정 내 미세먼지로 인해 물걸레 청소기를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휴스톰의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품질이 입증된 HS-9000의 신모델인 만큼,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이 적용된 이번 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휴스톰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전부문(물걸레청소기)을 2년 연속 수상한 물걸레청소기 전문 브랜드로, 제품 관련 상세 정보는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HS-9200SV’를 검색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