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광고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예전에는 지금처럼 자영업이나 업계의 경쟁자가 치열하지 않았지만 점차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같은 미디어 발달로 인해 자영업 생태계의 근본적인 변화가 나타나면서 점차 매체를 통한 마케팅의 중요성은 날로 강조되고 있다. 

특히 주변 산업과 제휴마케팅을 통해 사업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면서 고객에게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알뜰한 고객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다. 

24시 무인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은 차별화된 제휴마케팅을 제공하고 있다. 공무원 시험 및 자격증 강좌를 보유한 ‘아모르이그잼’과 민간자격증 및 국가공인자격증 교육기관 ‘한국사이버진흥원’과의 업무제휴로 차별화된 교육 플랫폼을 제공한다.

르하임 가맹본부 김유진 실장은 “스터디카페의 주 고객층인 청년층은 자격증과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그들을 위한 실질적이며 효율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특화된 마케팅 제휴를 고안했다.”며 “실제로 르하임 스터디카페 이용 고객들은 아모르이그잼 인강을 듣고 싶을 때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한국사이버진흥원에서 제공하는 43개의 자격증 강의도 무료 수강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 부천상동점 오픈기념 사전예약은 선착순 100명 할인 이벤트를 통해 ‘4주 기간권’과 ‘100시간 정액권’을 선결제할 경우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내용이다. 또한 사전예약 이용자들은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제작한 다이어리도 증정하며, 오픈 후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르하임에서 준비한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제휴마케팅 서비스로 성장하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최근 전국 가맹점 수 100호점 계약 체결을 돌파했다. 한편 이달 김포운양점, 일산백마학원가점, 굽은다리역점 등 7개 지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12월에는 부산서면점, 대구침산점, 부산좌동점 등 많은 지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부천상동점에 대한 사전예약과 타 지역에 관한 창업문의는 홈페이지나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1월29일(목)부터 12월1일(토) 부산 벡스코 창업박람회를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