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iB의 미션은 중앙 집중식 거래소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스마트 컨트렉트 개발을 통한 암호화폐의 대규모 채택이다. 

StiB은 CeX의 기능을 빌려서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개발하고 DeX에서 구현하는 동시에 ?StiB P2P, StiB Pay 에서 StiB DeX 플러스 AI Chat/Support 까지 언제 어디서나 모든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구축된 혁신적인 어플리케이션의 단점을 제거한다.

이 플랫폼은 당사의 StiB Reserves를 통해 토큰 소유권을 투자하거나 소유할 수 있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수익 분배 모델을 가지고 있다. 이 생태계는 StiB 토큰을 커뮤니티에 의해 통제되고 스테이킹된다.

이 가운데 StiB 토큰인 STI가 오는 1월 15일 23시 59분까지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IEO를 진행한다. 

STI 토큰은 거래 및 대출에 있어 P2P 수수료가 무료이고 즉시 결제할 수 있다. 암호화폐 메인스트림을 위한 StiB 어플이 이미 사용가능하며 STI의 가치는 200개 이상 나라, 10개국 언어로 지원 가능한 StiB P2P의 확장성에 기초하고 암호화폐-피아트 뿐만 아니라 암호화폐-암호화폐 간의 즉각적인 P2P 체결을 제공할 예정이다.

STI 토큰의 IEO가 진행될 프로비트 거래소는 빠르게 성장중인 암호화폐 거래소로 국내 6위, 글로벌 20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실제 트래픽 부문에서 글로벌 탑 20위 거래소로 지난 11월 프로비트의 트래픽은 125만이나 상승했다.

월간 액티브 유저 270,000명, 월간 방문자 수 160만명, 실질 거래량 세계 30위(Coingecko 기준), 프로비트의 코인마캣캡 페이지와 코인제코 페이지의 조회수를 합하여 월간 4100만 뷰 등을 기록 중이다. 

13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프로비트 거래소는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초당 150만개의 오더를 처리할 수 있는 빠른 처리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영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프로비트 거래소는 SAVE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중으로 회원가입 시 5 SAVE를 증정 중이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거래소 방문자 트래픽 순위에서 글로벌 20위, 국내 6위를 기록한 프로비트 거래소는 가장 안전하고 전문적인 암호화폐 거래환경을 제공한다. 많은 거래왕 이벤트, 에어드랍 이벤트, 토큰세일 이벤트 등으로 유저들에게 많은 보상도 지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