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앱어워드 2019' 전문쇼핑분야 대상

CJ프레시웨이 미트솔루션이 수상한 ‘스마트웹어워드 2019’ 대상 모습 / 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 미트솔루션이 수상한 ‘스마트웹어워드 2019’ 대상 모습 / CJ프레시웨이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CJ프레시웨이(대표이사문종석)의 육류 직거래 플랫폼 '미트솔루션'이 전문가들이 선정한 올해 최고의 전문쇼핑분야 모바일앱(App)으로 꼽혔다.

CJ프레시웨이는 국내 우수 모바일앱 평가 시상식인 '스마트앱어워드 2019'에서 브랜드/쇼핑부문 전문쇼핑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사단법인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스마트 앱 어워드'는 한 해동안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앱을 대상으로 인터넷서비스 전문가 3500명의 심사를 통해 선정되는 인터넷 분야 시상식이다.

미트솔루션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콘텐츠 ▲주요 사용자(B2B사업자)를 고려한 인터페이스 환경·경험(UX·UI)의 편의성 ▲모바일 최적화 기능의 우수성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온라인 플랫폼 이용률이 상대적으로 낮은 외식업자나 정육사업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고기의 크기나 무게를 사진을 통해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구현한 점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CJ프레시웨이관계자는 "미트솔루션이 축육 시장의 복잡한 유통단계를 걷어낸 직거래 플랫폼인만큼 앱(App)역시 간편 기능만으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앞으로도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시켜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