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대표 브랜드 보자기카드가 겨울 신상 청첩장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겨울 신상품은 겨울 예식에 잘 어울리는 감성을 담아 청첩장 10종을 출시하여 WINTER PROJECT 10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자기카드에서 준비한 WINTER PROJECT 10은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는 일러스트, 안정감과 포인트를 주는 형압 테두리,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은박 가공을 더한 디자인으로 모던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카드들이 많다. 그뿐만 아니라 결이 있고 도톰한 재질의 고급 수입지 띤또레또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보자기카드 디자인팀 이상운 과장은 “일러스트, 일러스트 그래픽, 형압, 은박 등을 활용하여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으로 디자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트렌디한 감성의 청첩장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2001년 설립된 ‘보자기카드’는 자체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하여 18년간 카드만을 연구해 온 청첩장 대표 브랜드로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 생산, 판매 등 전 공정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2016~2018년 3년 연속으로 ‘한국브랜드 선호도 1위’를 수상한 브랜드이다.

 

현재 보자기카드에서는 모바일 청첩장 15일간 무료 체험 서비스와 청첩장 주문 고객을 위한 모바일 청첩장, 식전영상, 실링스탬프 패키지 무료 등 다양한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자기카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