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차별화된 NCS 매칭시스템을 도입하면서 높은 성혼율을 보이고 있다. 

NCS 매칭시스템이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진행하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바탕으로 양성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가 기존의 매칭 시스템과 차별화를 둔 성혼 중심의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NCS가 도입된 노블레스 수현의 매칭시스템은 단순 컴퓨터에 의존한 서비스가 아닌 회의를 통한 수작업 감성 매칭으로 진행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노블레스 수현의 NCS 매칭 시스템은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부문 개발위원으로 참여한 이력을 바탕으로 정립해 서비스 완성도가 높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서보성 부사장은 “회원들에게 안정적인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NCS 매칭시스템을 도입했다”며 “단순한 컴퓨터 매칭이나 일회성 매칭과 차별화된 NCS 매칭시스템을 경험한 회원은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해당 결혼정보업체는 임원진이 삼성그룹 출신으로 구성돼 있어 국내 자산가, 사회고위층, CEO, 전문직 종사자 등 폭 넓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회원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다. 최근에는 1,400여 개 기업 및 160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국내 복지기업 이지웰페어와 제휴를 맺는 등 지속적인 회원 확충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중이다. 

아울러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정직한 기업문화 조성과 신뢰받는 기업으로의 발전을 위해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를 금지하고, 3일 안에 결혼정보회사가입비에 대한 탈회금 지급을 시행하는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하고 있다.
 
이외에도 기독교결혼정보회사, 재혼정보회사로도 잘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공식 결혼정보사이트를 통해 12월 마지막 ‘시크릿 크리스마스 프라이빗 파티’와 2018년 12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등을 기획하며 많은 미혼남녀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또한, 올바른 결혼정보문화 선도를 위해 결혼정보회사순위,등급표,가입비 바로알기 그린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