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p2p금융기업 락펀딩 업계최초로 p2p투자자들과 뮤지컬 오캐롤! 드레스 리허설 현장 관람

P2P기업 락펀딩은 P2P투자자들이 투자상품에 대해 직접 현장 방문을 통해 눈으로 보고 확인 할 수 있도록 하는 '락펀딩 투자 탐방대2기‘를 제 4호상품 뮤지컬 오캐롤 공연 극장인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 드레스 리허설 현장에서 진행한다.

드레스 리허설이란 공연 개막을 앞두고 무대 세트와 의상, 음향 모든 준비를 마치고 배우와 스텝들이 호흡을 맞추면서 점검하는 최종 리허설이자 공연 개막을 앞두고 관계자들에게만 비공개로 공개되는 리허설이다.

p2p투자자들에게 공개되는 경우는 이번이 업계 최초로 진행이며 락펀딩 정원호 대표는 어떤 투자상품이라도 현장 점검을 통해서 투자자들이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현장 탐방대를 진행하겠다는 약속을 이번에도 지킬 수 있어서 기쁘며 기꺼이 가장 바쁜 시기에 투자자들과 함께 드레스 리허설 공개를 허락해준 제작사 측에도 감사인사 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드레스 리허설뿐 아니라 공연에 대해서 p2p투자자들이 더욱더 많은 참여를 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많이 진행 할 것이라면서 뮤지컬을 비롯해서 공연을 사랑하고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락펀딩 뮤지컬 오캐롤 드레스리허설 현장 탐방대는 12월 21일 오후 4시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 1층에서 모여서 이동할 예정미며 참가 신청은 락펀딩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후 신청 문의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