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한 달 간 무료...과목별 핵심이론과 합격전략 제공

에듀윌 제공
에듀윌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기(산업)기사와 전기공사(산업)기사 모두 대비 가능한 필독서 전기기사 ‘핵심개념서’를 1월 한 달 간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처음 공부하는 수험생이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으로 가득 채워진 ‘핵심개념서’는 2020년 시험에 대비한 최신경향을 반영해 과목별 핵심이론과 합격전략을 제공한다. 

공통으로 제공되는 전력공학, 전기기기, 회로이론 및 제어공학, 전기설비기술기준 및 판단기준과 전기(산업)기사의 전기자기학, 전기공사(산업)기사의 전기응용 및 공사재료 등의 내용으로 구성돼 치밀한 기본기를 다지고 전락적인 학습을 통해 합격까지 지원한다.

2020년 1월 1일 이후 신규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매일 30명에 한해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하고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또한 에듀윌은 전기(산업)기사와 전기공사(산업)기사 수험생을 위해 ‘19+20’ 강의&교재를 특별제공하고 수강기간을 2개월 추가연장하는 ‘6개월 단기합격반’과 합격시 수강료 100% 환급, 불합격 시 수강기간 연장을 지원하는 ‘0원 합격패스’도 제공하고 있다.

‘핵심개념서’ 신청 및 전기기사 강의 수강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