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Wee는 1월 23일 15시부터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진행되는 런치패드 IEO에 대한 마지막 준비를 하고 있다. 

WMA라고 불리는 Wee의 유틸리티 토큰은 $ 0.011의 가격으로 판매 될 것이다. PROB 및 기타 통화에 대한 표준 보너스도 적용된다.

표준 로열티 프로그램은 상환이나 적립이 어려울 수 있고 캐시백 모델은 중간 거래 수수료와 처리 지연으로 인해 차질을 빚을 수 있다. 블록체인은 효율적인 지불을 가능하게 하여 쉽게 추적할 수 있고 즉각적인 가치를 제공하며, Wee는 WPC라고 불리는 1:1 EUR 고정 스테이블 코인을 통해 캐쉬백 보상 시스템을 이용하여 이러한 기능을 활용하려고 한다. WMA라고 불리는 유틸리티 토큰은 WeeMarketplace의 상인들을 위한 주요한 접근 방식이 될 것이다.

WeeMarketplace는 다양한 브랜드와 소매업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WeePartner의 모든 구매에 대해 WPC 캐시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WPC 토큰은 현금 인출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파트너 네트워크에서 다른 구매에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즉각적인 유동성을 제공한다. 또한 소매 생태계 내외의 이용자에게 안정적인 가치와 재정적 다기능성을 제공한다.

weeCard 또는 weeApp은 오늘날의 번잡한 보상 시스템의 가장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인 모바일 접근성을 통해 구매마다 얻은 모든 캐쉬백 보상을 편리하게 저장할 수 있으며, 구매시 현금을 인출 할 수 있다.

weeMarketplace에 액세스하려는 모든 가맹점 및 소매점은 WMA 토큰을 보유해야 하며 보유 기간은 사용자에 대한 더 나은 캐쉬백 비율 및 가맹점에 대한 마케팅 관련 보너스를 포함하여 다양한 기타 혜택을 결정할 것이다.

weeGroup의 네트워크는 현재 독일, 폴란드, 스위스, 영국 및 슬로베니아에서 완벽하게 운영되고있고 20 만 명의 등록 사용자와 20,000 명 이상의 오프라인 및 1,700 개의 온라인 판매자, 소매점 및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20위권 이내의 속해있는 프로비트 거래소의 런치패드는 프로젝트에게 상당한 성공을 거둔 것이 특징이다. 성공적인 프로젝트로는 SportX, CPU코인, 미디움이 있으며, 모두 프리미엄 런치패드 IEO 기능과 상장 서비스의 주요 수혜자였다.

앞으로 있을 프로비트 거래소의 런치패드는 블록체인 요소를 생태계에 지속적으로 통합하는 동시에 핵심 wee 마켓 플레이스 및 wee 캐쉬백 시스템의 마케팅과 개발을 확장하기 위한 추가 자금 확보에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