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19일 압구정동 코코랜드에서 포뮬라오브뷰티의 크리스마스 패밀리 자선파티가 열렸다.

클럽 파티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패밀리 파티는 2018년을 마무리하고 2019년을 맞이하는 자선기부 행사로 초록우산과 함께 해서 그 의미를 더했다.

포뮬라오브뷰티의 장옥영 대표는 “포뮬라는 신생브랜드지만 제품력이 월등해 중국시장에서 이미 그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다양함으로 고객과 만날 것이라고 인사말을 대신했다.

그동안 포뮬라는 수년간의 제품기획, 마케팅, 영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트렌드를 따라가기보다는 소비자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재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건강의 가치와 기준을 만들어 왔다.

자선파티에 참석한 배우 이상우

한국의 여러 협력사들과 협업은 물론, 중국의 우수한 대리상들과 함께 해온 포뮬라오브뷰티는 최근 핑크코코넛 바디워시, 크림, 핸드크림 등의 제품출시를 시작으로 본격 화장품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2019년에는 슬림라인 바디로션과 남자 기능성언더웨어 탑브랜드인 에반크리스와 콜라보하여 발렌타인리미티드 에디션 남녀바디세트를 출시할 예정인 포뮬라는 본격적인 마케팅으로 새해의 포문을 열 계획이다.

자선파티에 참석한 배우 김성균

㈜포뮬라는 우수하고 안전한 성분과 원료를 사용하여 제품생산을 한다는 철학에 기초, 제품을 개발하였고 그 첫 제품인 샴푸, 린스 포뮬라오브뷰티를 론칭하여 각 면세점 입점, 중국 유통판매, 국내 온라인 론칭 등을 통한 괄목한만한 판매실적과 호응을 받아왔다.

한편 이번 자선파티는 초록우산 기부 자선파티로 이상우, 김성균, 송재희 등의 샐럽들과 인플루언서, 중국대리상 등이 함께 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