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생들의 전략과 1만9000명 학습자의 분석 담아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합격생들의 전략과 1만9000명 학습자의 분석을 담아낸 ‘독한소방 평생패스’ 강의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독한소방 평생패스’는 필기와 체력, 면접의 전 과정을 담당하고 합격까지 수월하게 갈 수 있도록 책임진다.

소방 전문 교수진의 전 과목, 모든 강의를 횟수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로 ‘독한 에듀윌 2.0’과 ‘1:1 밀착 학습 관리’도 제공된다.

더불어 초시생을 위한 기초이론 강좌, 소방한국사 핵심테마 특강, 필기와 병행하는 체력훈련 강좌, 소방공무원 전용 면접특강 등 학습에 도움되는 모든 컨텐츠도 제공한다. 

회독이 늘어날수록 합격에 가까워지는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적용해 이론과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마무리특강의 단계로 나눠져 구성돼 있다. 

에듀윌은 지금 구매할 경우 유형별 기출 200제,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 기본이론 현장 강의 수강권, 생활영어 특강 등이 포함된 고득점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5과목 교재를 구매하면 ‘이현아 HOW-WHY 쌩기초영어’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교재구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021년까지 최종 합격할 경우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고 불합격시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독한소방 평생패스’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