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화장품 전문브랜드 뷰티여우아토클리닉이 ‘2020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시상식에서 뷰티 브랜드 유아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뷰티여우 아토클리닉은 안전한 EWG 그린 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하고, 피부 진정과 보호에 효과가 있는 특허원료(제 10-0910747호, 제 10-0812596호)를 함유해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이지 않은 보습력의 독자적인 기술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정제수를 최소화하고 마데카소사이드가 다량 함유된 병풀의 잎만을 추출한 병풀잎수를 베이스로 사용해 피부 진정, 보습 등으로 피부 보호를 돕는다고 알려졌다. 

주력제품은 유해성분을 완전히 배제한 유아로션, 흐르는 오일의 단점을 보완한 크리미오일, 파파야 오일의 피부진정 작용이 강점인 스틱 형태의 수딩밤이 있다. 이 외에도 제품이 맞지 않으면 무상으로 환불해주는 100% 책임보상제와 전 성분을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어 육아맘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뷰티여우 이제근 대표는 “오염된 외부 환경과 변화된 생활습관으로 인해 발생하는 각종 피부 문제들에 대한 솔루션을 자연에서 찾고자 했다” 며 “앞으로도 믿고 쓸 수 있는 올바른 화장품으로 더 안전하면서 효과적인 제품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