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에 3학년에 진학하는 고등학생과 학부모님들은 기숙학원에서 방학기간에 맞춰 진행되는 독학으로 진행되는 윈터스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알차고 보람 있는 방학을 보내기 위해 나름 완벽한 계획을 세우고 실천해보려 하지만, 아무리 의지가 있고 스스로 마음을 다잡고 한다 해도 추운 날씨와 주변환경의 유혹을 이기고 원하는 만큼 공부가 되지 않기 때문일 것이다.

이 가운데, 경기도 가평군 청평에 위치한 비상교육 산하 청평비상에듀 겨울방학기숙학원이 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한 윈터독학캠프를 개강한다고 밝혔다. 청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관리시스템을 갖춘 대입전문 기숙학원으로, 이번 겨울방학캠프는 예비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도 재수생과 같은 스케줄로 학습을 진행하게 된다.

청평비상에듀 기숙학원 관계자는 "실력 있는 선생님들의 꼼꼼한 강의, 세심한 1:1 질의응답, 수능전문선생님의 개인별 맞춤 학습상담, 부모님을 대신한 생활담임선생님의 안정적인 생활지도, 진학담당선생님의 알찬 입시상담 등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고3 겨울방학캠프는 학생들의 개별 방학일정에 맞춰 진행되며 윈터스쿨 재학생들에게 봄방학 연계프로그램을 우선적으로 제공한다. 고3 학생들은 자기주도학습캠프로 진행되어 개인별 부족한 과목과 전략과목에 대한 인터넷학습이 진행된다. 그 외 무료특강으로 필수인 자기소개서 작성 등이 준비되어 있다."라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교육내용과 일정은 청평비상에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