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장지영 기자] HY이공계편입학원은 한양공대 편입합격출신 수학강의 9 년이상 오재현 원장이 직접 운영하는곳으로 이공계 편입 준비생을 대상으로 소수정예 수업, 철저한 학습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공계 편입의 경우 편입수학 1 과목 또는 편입수학, 편입영어 2 과목만 준비하면 되기 때문에 매우 수월하고 편입수학의 경우 기출문제, 전공서적에서 매우 유사하게 출제되는 방식으로 수포자, 문과출신도 충분히 완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원서 기회가 최소 10 ~ 15 회 이상 수험생이 원하는 모든 학교에 원서를 넣고 응시할 수 있으므로 심적인 부담이 완화된다.

편입이 수능 재수 보다 인서울 성공률이 높은 이유는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대다수가 지방 4 년제 , 전문대 수능 5 ~ 6 등급 학생이 상당히 많기 때문이다. 대부분 상위권 학생들은 이미 고등학교 졸업하고 인서울 대학에 진학하거나 재수,삼수를 통해 이미 인서울 대학에 진학한 상황이기 때문에 굳이 편입을 준비하지 않는다고 보면 된다.

편입수학은 범위가 많으므로 학습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은 편입수학 인강에 의존하여 학습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또한 이공계 편입에 대한 정보력 부족으로 편입카페, 편입커뮤니티에서 편입정보를 찾는 학생들이 많은데, 개인마다 학습능력, 공부여건이 대부분 다르므로 1 대 1 개인 맞춤형 편입 컨설팅이 제공되는 오프라인 편입학원에서 집중적으로 상담받고 학습전략을 세우는 것이 유리하다.

편입학원 선택할 때 편입학원비용도 중요한 요소인데 편입학원의 경우 수학, 영어 2 과목 이내로 교육하기 때문에 수능 재수학원 수강료의 50 ~ 60 %수준 이라고 보면 된다. 이공계 편입학원 추천으로는 이공계편입에서 비중이 높은 편입수학 위주의 커리큘럼이 제대로 구성됐는지 확인해야 한다.

한양공대 편입합격 출신 오재현 원장(사진)이 직접 강의하는 HY이공계편입학원의 강점은 첫째, 강사진이 한양공대 편입합격 경험을 보유하고 9년 동안 편입수학을 전문적으로 지도하고 있으며, 상위 15개 대학교 10개년도 기출문제를 수포자, 문과출신도 이해 가능한 명쾌한 강의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둘째, 철저한 소수정예&맞춤형 수업으로 한 반 정원 25∼30명 내외의 철저한 소수정예 수업으로 학생들의 성적을 끌어올려 주고 있다. 셋째, 막강한 관리를 제공한다. 정규수업은 기본이며, 보충, 특강수업을 무료제공하고, 1대1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넷째, 좋은 콘텐츠가 강점이다. 편입수학 15개 대학교 10개년도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하여 제작한 학원 자체교재로 수업을 진행한다.

HY이공계편입학원 관계자는 "영등포 캠퍼스, 수원 캠퍼스, 부평 캠퍼스(오픈예정)가 운영 중"이라며 "서울, 인천(부평), 일산, 수원, 안산에서 편입학원을 찾는 학생들의 통학이 수월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