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리더스상사
▲사진제공 : ㈜리더스상사

[공감신문 권오선 기자] 코로나19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 모두에게 마스크는 이제 생활 필수품이 됐다. 갈수록 수요가 높아지는 마스크 시장에도 다양화, 차별화 바람이 불면서 기능성 마스크, 친환경 마스크, 패션 마스크 등 여러 형태의 마스크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마스크 공급업체인 ㈜리더스상사가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맞아 ‘월드탑 카네이션 마스크’를 출시하여 업계 및 소비자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카네이션 마스크는 마스크 한쪽면에 인체에 무해한 잉크를 사용하여 카네이션과 감사한 문구를 새겨 넣었으며, 휴대 및 보관이 간편한 개별 포장으로 구성돼 가정의 달, 감사의 마음을 담아 부모와 스승 등 어르신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용이하다.

또한 4중 구조 필터를 장착한 자체 생산 KF94 마스크를 사용해, 사랑한 사람들의 건강은 물론 감사한 마음까지 마스크에 더하여 실용성과 의미를 동시에 담고 있다.

리더스상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부모님과 이웃 어르신, 스승님께 감사와 사랑의 뜻이 담긴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카네이션 마스크를 출시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월드탑 카네이션 마스크는 스마트스토어 등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