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프레시지, ‘the EASY 식객 콜라보 밀키트’ 5종
이미지=프레시지, ‘the EASY 식객 콜라보 밀키트’ 5종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국내를 대표하는 음식 만화 ‘식객’에 등장하는 메뉴를 밀키트로 구현한 ‘the EASY 식객 콜라보 밀키트’ 5종을 1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허영만 작가의 음식 만화 ‘식객’의 메뉴를 프레시지의 차세대 밀키트인 ‘the EASY 밀키트’로 구현해낸 제품이다. 가격과 조리시간을 반으로 줄인 the EASY 밀키트는 조리과정을 더욱 간편화한 제품으로 물과 함께 끓이기만 하면 누구나 쉽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1인 가구들에게 특화된 제품으로 1년에 가까운 긴 유통기한으로 보관이 용이하고, 1인분 기준으로 구성되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원작 만화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해당 메뉴가 표현된 회차의 만화를 패키지에 그대로 담았으며, 주인공 ‘성찬의 꿀팁’을 레시피 설명에 담아 조리과정에서의 재미를 더했다.

The EASY 식객 콜라보 밀키트 5종은 ▲신선한 소고기 양지살을 듬뿍 담아 진한 육향의 풍미가 우러난 ‘식객 곰탕’ ▲세 가지의 각기 다른 햄 사리와 체다치즈가 어우러져 깊고 진한 국물이 특징인 ‘식객 부대찌개’ ▲신선한 소고기를 광양식으로 얇게 저며 짭조름한 양념이 고루 스민 ‘식객 소불고기’ ▲농후한 맛의 돈사골 소스와 쫄깃한 오소리감투와 뒷다리살, 감자 실면에 들깨까지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자랑하는 ‘식객 돼지국밥’ ▲쫀득한 조랭이떡과 소고기에 달큰한 양념이 배어 진한 감칠맛이 특징인 ‘식객 궁중 떡볶이’로 구성되었다.

프레시지 홍희경 상품기획자는 "프레시지는 간편식 퍼블리셔로서 소비자들이 다양한 요리를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 협업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인플루언서, 방송, 만화 등 유형의 제한이 없는 협업을 통해 프레시지만 선보일 수 있는 제품들을 시장에 공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